-
용인 보라동 맛집, 생활의 달인에 나온 "장호덕 손만두"맛집속으로 2020. 10. 6. 10:56
오랜만에 글을 쓰는 워니닝입니다! 오늘은 용인 보라동에서 사먹은 손만두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.
생활의 달인에 나온 손만두 집으로 오픈전부터 기대가 컸던 곳인데, 항상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나치다가 오늘 드디어 ! 포장해왔습니다.
용인 보라동 식당가가 제일 많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, 항상 연기가 모락모락 나옵니다.
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, 만두 소진지 영업종료 한다고 합니다!
메뉴는 이렇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 저는 제일 기본인 왕고기만두를 주문했습니다. 일단 가장 기본인 만두를 먹어봐야하지 않겠습니까 ^^
주문하면 바로 찜기에 찌더라고요! 저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줄 알았는데, 다 5분 안쪽으로 찜기에 쪄서 나옵니다. 사람들이 줄을 서있던건 단순히 이 찌는 시간을 기다리는것 같았어요~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네요!
진짜 5분정도 기다렸다가 받아온 장호덕손만두!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개봉해봅니다.
포장되있던걸 들고 왔더니 한쪽으로 쏠렸네요 ㅋㅋㅋㅋ 왕고기만두라고해서 저는 엄청 큰 만두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단 그리 크지 않았어요. 하지만 정갈하게 빗은 만두가 참 예쁘네요!
그럼 이제 먹어보아야 겠죠 ?ㅎㅎㅎ
안에 고기가 가득 차있어서 고기의 깊은맛이 느껴집니다! 진한 고기만두맛이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? 일반적으로 사먹는 만두보다 속이 꽉 차있어서 먹는 식감도 좋고, 고기맛도 잘 느껴집니다. 또한 비린맛없이 맛있는 고기만두 맛이였어요. 따뜻할때 먹으니 더욱 꿀맛이네요! 다음에는 김치만두를 먹어보아야겠습니다. 용인 보라동에서 손만두가 생각난다면, 장호덕 손만두를 추천합니다!
'맛집속으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수원 정자동 골목식당 엄마사랑분식 급 다녀온 후기^^ (0) 2020.07.01 커피 배달전문점 반달커피 보라점 후기!! (0) 2020.04.07 제주 흑돈세상수라간, 해비치 주변 흑돼지 맛집 (0) 2019.10.08 용인 처인구 역북동맛집 이태리부엌, 데이트 장소로 좋아 (0) 2019.09.05 망포역 <설빙> 다녀왔습니다 (0) 2019.09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