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스타벅스 최애 음료와 신메뉴 실패한 케이크일상속으로 2019. 8. 1. 13:31
안녕하세요 워니닝입니다! 오늘은 스타벅스를 가서 커피 아닌 메뉴 중 뭐먹나 항상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려고 합니다~ 저는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이 안와요.. 아무리 연하게 타달라고해도 그렇더라고요.
그래서 스타벅스 가면 커피대신 다른 음료를 마시려고 하는데, 그린티 푸라푸치노도 좋아하지만 입가심으로 가볍게 마시고 싶을 때는 바로 바로 밑에 있는 요 음료를 즐겨 마신답니다 ~ !
<아이스 라임패션티>
자극적이지 않고, 시원해서 가볍게 마시기에 정말 좋은 음료입니다! 그런데 따뜻한 걸로 마시면 약간 떫다고 해야하나요 ? 제 입에는 아이스가 더 잘 맞는 것 같아요. 그래서 항상 저녁시간대 스타벅스를 가면 아이스패션라임티를 마십니다!
커피 못 마시는 분들, 아니면 가볍게 차한잔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!
그리고 제목에서와 같이 신메뉴라고해서 시켰는데 실패한 바로 이 케이크입니다. 아무리 찾아도 이름이 뭔지 모르겠어요. 그런데 스타벅스가서 주문하면 바로 떡- 하니 메인에 사진이 있는 케이크입니다.
바닥에 커피같은게 있다면, 바로 이겁니다. 4명이서 간단하게 케이크도 하나 먹어보자! 해서 주문한건데, 4명 다 절레절레 했던 케이크입니다. 위에 케이크는 초코릿이라 엄청 단데 아래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간것 같아요. 엄청 써요
그래서 둘이 같이 먹음 단맛과 쓴맛이 조화롭게 이루기 위해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, 생각 외에 입에 넣으면 단맛과 쓴맛이 따로 놀아서 손이 안가더라고요. 뭐 입맛은 다 주관적인 것이니 입맛에 맞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희 일행은 다 별로 였어요ㅠㅠ... 다신 안시켜먹을 것 같아요. 그냥 무난한게 치즈케이크나 생크림 케이크 주문할 걸 그랬어요..
그럼 이상 간단하게 스타벅스 최애음료인 패션라임티와 이름 모를 실패한 케이크 후기였습니다..휴
'일상속으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비오는 날, 대관령 양떼목장 후기 (0) 2019.08.15 한국민속촌 귀굴 체험하고 왔어요! (0) 2019.08.06 노브랜드 콩국물가루, 저렴하지만 맛은? (0) 2019.07.26 오늘 저녁은 페리카나 양념치킨 먹었어요. (0) 2019.07.23 코스트코 빵 추천, 그냥 맛있어서 포스팅 씀! (0) 2019.07.22